저는 태국음식을 좋아라해요.

팟타이! 똠얌꿍! 다 좋아해요.

그래서 동네에 있는 태국음식점은 전부 가보고싶다는 생각을

종종 하는데요. 이번에 간 곳은 

상수쪽 인스타맛집 거리 아시죠?ㅋㅋㅋㅋ

거기 구경다니다가 발견한 곳인데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꼭 와서 먹어봐야 겠다는 생각을 했었거든요.


드디어 갔다왔답니다.




상수역 근처에 위치한 로이타이 

태국음식점이예요







제 블로그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제가 사진을 정말 못찍어서ㅋㅋㅋㅋㅋ

이렇게 나왔지만은 실제로 보면 굉장히 예쁩니다.


여기 이렇게 야외에서 드시는 분들을 보고 

영업당했으니깐요







다들 아이폰으로 어떻게 그렇게 잘찍는지 모르겠네오

제 폰도 아이폰인데

짝퉁인가






내부.. 


저희는 바깥쪽에 앉았어요

오빠가 꼭 밖에 앉고싶다고해서^^

똥파리들과 함께 식사를 즐겼습니다. 

파리가 좀 있더라고요






게살 팟타이

저는 나름 먹을만했었는데

오빠는 약간 비리다며 잘 안먹었어요


저는 만성 비염이라그런지 비린내를 잘 못맡거든요.





똠얌꿍! 

저랑 오빠랑 정말 좋아하는 요리예요.

하지만 좀 남겼어요.



밥이랑 같이 호로록!






이거는 뭐지.. 짜조 였던가

기억이 잘 안나는데 그런것같아요



다음엔 또 다른데를 가봐야징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