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6월 초인데 

날씨 너무 여름이죠?

저랑 오빠는 면 요리를 무척 좋아해요.

(콩국수 빼고) 


여름에는 콩국수들을 많이 드시던데

저희는 냉면만 먹어요. 온.니.냉.면


진짜 많이 먹을때에는 

일주일에 다섯번도 먹어봤어요!


그정도로 냉면을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상수역 쪽에서 찾아낸 냉면맛집 포스팅을 할까합니다







사실 저도 검색하다가 알게된 냉면집인데요.

정작 검색한 날에는 가질 못했어요. 


홍대역 근처인줄 알았는데, 상수역근처더라구요. 

(너무 더워서 걸어갈 엄두가 안났오요)

ㅋㅋㅋ그래서 일단 다음에 꼭 먹자 하고 남겨둔 식당이였는데..


맛있었어용





내부는 그렇게 넓진 않아요! 아기자기함ㅎㅎ


깃발냉면 가격표입니다..

오빠가 보고 "깃발이 뭐야" 했던ㅋㅋㅋ



50년 전통이라셔요!






식사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서울에서 7,000원 이하 메뉴 찾기가 어려운데

더군다나 상수역에서!ㅋㅋ



저희는 물냉 두개와 수제돈가스 1개 , 튀김만두 1개 이렇게 시켰어요.






이렇게 먹구 2만원 안나왔오요


음식값이 저렴한데 맛은 최고예요.

냉면 먹으면서 계속 맛있다고했어요.


냉면 끊어먹기가 힘든곳이 있는데

깃발냉면 냉면은 끊어먹기가 힘들지 않았어요

면이 굉장히 부드럽고 쫀득쫀득해요.


상수역 근처에서

냉면을 먹고싶은데

고민을 하고 계시다면


깃발냉면 강력 추천입니다.

꼭 가보세요~정말맛있습니다.


지굼까지 냉면덕후였어여

저는 여름에 자주 갈것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