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교동언니네 마카롱 다쿠아즈



마카롱 대란 있던거 아세요?

여초사이트에...


모르시면됐고 아신다면 인터넷 좀 하시네요




하도 마카롱 마카롱 거리니까 

먹고싶더라고요. 

저는 또 홍대에 살잖아요? 이 근처에 없을리가 없다고 생각해서

검색 검색 했또니만!!



서교동 언니네가 뙇 ! 

것두 엄청 가까이 뙇!




그 서교푸르지오. 엄청 큰 주상복합 있쥬? 


거기 1층에 있는데여 


안보이신다구요 긴장마세요 


버스정류장 앞쪽에있어여 일단 횡단보도 건너면 


프루지오 건물에서 제일 잘보이는 1층 옷가게 보이시쥬 ??


거기를 내 왼쪽에 딱 두고! 왼쪽 쇼윈도를 쳐다보시면서 직진! 하세요


가시다보면 머지않아 왼쪽에 노란색과 마카롱스러운 가게가 보이실겁니다.




요래요래 노란색 문이 보여유~~




상가는 별루 넓지않아요. 한 눈에 들어오는 다쿠아즈와 마카롱!


헛! 근데...


마카롱은 뭔지 아는데 다쿠아즈가 뭐애오? 

저도몰라요.


검색해봤또니 머랭 케이크로 프랑사의 대표적 디저트 중 하나 래요.


결국 다쿠아즈나 마카롱이나 디저트!!!


마카롱과 다쿠아즈를 고민고민하다가 

저는 먹보쟁이기 때문에

다쿠아즈를 선택!!



마카롱은 2500원/다쿠아즈는 3500원

근데... 크기가 거의 2배차이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엔 다쿠아즈를  산딸기 / 콩가루 구입!



콩가루 다쿠아즈님 자태 




식감은 바삭바삭? 보다는 폭신폭신 달달 

이 맞는듯ㅋㅋ 

시원할때 먹어야한대서 사자마자 바루먹먹!!




이것은 산딸기 다쿠아즈



색깔이 영롱해요

너무달달





솔직히 딸기맛은 많이 안났어요 


콩가루나 산딸기나 둘다 엄청 달거든요 

달달한맛에먹는건가바요 


저는 코자라서 냄새도 잘 못맡았어요 

근데 진짜 맛있어요 미치겠음 

열개씩 먹고싶은마음을 억눌렀죠..


저녁에 또 고기 먹어야 하니까요.....

입맛버리면 안되니 단거는 적당히 먹어야해요 ㅎㅎㅎㅎㅎㅎ


다쿠아즈 진짜맛있어용 캬


조금 비싸긴 하지만...

또 먹으러 갈 의향 100%


낼되면 또 생각날듯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