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다락마을에 다녀왔오오



어김없이~ 주말에 홍대를 누비고 왔습니다.

너무 가깝기때문에 안갈수도 없고 그렇다고 또 가기에는 꺼려지는

주말의 홍대죠. 저번에도 말씀드렸지만서두 

주말의 홍대는 발디딜틈이 없쥬!?

아시죠? 젊음의 거리! 


오빠 팬티가 다 찢어져서 팬티를 사러갔습니다.

팬티가 왜 찢어졌게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래입어서...ㅠㅠㅠㅠ


무튼 나가는데 한시간이 걸리는 저는 

나갈준비를 하느냐고 모든 에너지를 다 소비해버렸습니다!

팬티를 사러가기 전 에너지보충을 위해 


저번에 걸어다니다가 본 랄라블라건물 3층에있는 양식집스러우면서도 

뭔지 모르겠는 음식점에 가기로 했습니다. 




오른쪽 계단으로 올라갔다가 설빙 들어갈뻔.

왼쪽으로 나있는 입구에 들어가면 엘레베이터가 있습니다.

엘베타고 올라갑시다


 "다락마을"ㅋㅋㅋㅋ이름이 왜 다락마을이지..



3층 엘레베이터 있어요. 우하하 우헤후에헤 

입구에 저렇게 크게 


다      마

         락     을


ㅋㅋㅋㅋㅋㅋ배달시켜먹어도 맛있는집! 히히 






인테리어는 요래요래~

미스터피자 스러운 인테리어예요.

음?밥집 느낌ㅋㅋ

사진 진짜 후.

포스팅 한다고 용기내어 찍기야 찍었는데?

아직까지는 너무 못찍네여ㅋ 

발전하는 과정을 함께해주세요.


찍을땐 몰랐는데 이렇게 못나왔다니!

카메라 탓이야!!





아무튼 메뉴판 볼것도없이 그냥 이거 시켰어요

왜냐면 너무 배고팠기 때문이죠!!!

가격은 뭐 꽤? 엄청 비싸지도 않지만,

 절대 싸지는 않죠.


탄산음료는 사이다,콜라,환타




헉헉 기다리고 있는 테이블이 많아서

 한참을 기다렸다능!!ㅠㅠㅠ

 



오예!!





와!!!!! 탄수화물 파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 행복했읍니다....


엄청 맛있는 그런 요리는 아니였지만

음...말그대로 탄수화물 파티입니다. 

크림 소스에 빵 빵 위에 고기 (조금) 

오른쪽엔 크림우동+감자+고구마돈가스+생크림+빵+빵

빵빵빵 밀가루!!!


먹고나니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가격에 비해...퀄리티 높은 식사는 아니였어요.

 피자를먹을껄그랬나





Q. 다시 가서 먹을꺼예요?


아뇨! ㅎㅎ

저는 홍대에 자주오기때문에 

다른곳에도 가봐야합니다!ㅎㅎㅎ

맛있게 잘먹었어용~







+ Recent posts